다음카페, 다음내카페(내가가입한카페) 바로가기, 다음카페 탈퇴하는법,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원래 네이버카페보다 다음카페가 초창기에 더 인기가 많았습니다. 요새는 네이버카페가 워낙 활성화되어 다음카페의 인기가 덜 한 것 같은데요, 그럼에도 각종 가수분들이나 취미생활을 위한 다음카페는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음카페, 다음내카페(내가가입한카페) 바로가기,  다음카페 탈퇴하는 법,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다음카페, 다음내카페(내가가입한카페) 바로가기,  다음카페 탈퇴하는 법,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다음카페앱 설치하시면 핸드폰에서 편리하게 다음카페를 계속해서 확인하고, 새로운 소식도 받을 수 있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따라서 앱을 설치하시는 것을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앱 설치 다운로드 방법은 크게 2가지 입니다.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os에 맞는 스토어에서 검색 및 설치를 하시는 것입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삼성 갤럭시)
  2.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애플 아이폰)
이제 위 2가지 방법에 대해서 설치 바로가기 링크를 포함해서 간단히 설명 드리겠습니다.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삼성 갤럭시)

만약 삼성 휴대폰을 사용하신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음카페앱을 설치 다운로드하셔야 합니다. 검색 및 설치가 어려울 수 있으니 제가 바로 설치할 수 있는 바로가기 링크(여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시면 바로 설치하실 수 있으니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삼성 갤럭시)

2.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애플 아이폰)

애플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음카페앱을 설치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검색 및 설치가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제가 다음카페앱 설치 바로가기 링크(여기)를 알려드립니다. 해당 링크로 접속하셔서 편리하게 앱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콘텐츠


다음카페, 다음내카페(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다음카페, 다음내카페(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1. 다음카페 바로가기

아래 알려드리는 다음카페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다음카페로 이동하시면 다음카페의 주요 서비스,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서 좋습니다. 다음은 다음카페에서 제공하는 주요서비스와 기능들입니다. 

다음카페 바로가기
  1. 팬카페: 임영웅(링크), 박서진(링크), 정동원(링크), 장민호(링크), 김희재(링크) 공식 팬카페 등 팬카페 확인 및 검색
  2. 카페랭킹: 카페 랭킹을 볼 수 있는 서비스 (여성시대, 도탁스 등). 분야별(팬카페, 친목/모임, 생활/경제, 취미/레저, 게임/만화, 지역/동문, 연예/예술, 학문/교육) 카페 랭킹 확인
  3. 내카페: 내가 가입한 카페 확인 서비스
  4. 온라인교실: 학생들 관리 기능
  5. 카페검색: 원하는 카페 검색 기능
다음 팬카페

◈ 카페링킹 best 10 바로가기
카페링킹 best 10


다음카페로 이동하시려면 아래 바로가기 링크를 이용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2. 다음내카페(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다음카페 홈에서 볼 수 있는 카페 주요 기능과 서비스 중에 내카페가 있습니다. 

해당 항목이 바로 다음내카페(내가 가입한 카페)로 바로 갈 수 있는 바로가기입니다. 아래 알려드리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진입을 하시면 내가 가입한 다음 내 카페 목록, 북마크, 탈퇴 카페 관리 기능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내카페(내가 가입한 카페)


다음카페 탈퇴하는 법

다음카페 탈퇴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립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다음내카페(내가 가입한 카페) 바로가기를 통해 내가 가입한 카페 목록을 보시면 우측에 내글, 내댓글, 탈퇴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카페 탈퇴방법

이 중에서 탈퇴 버튼을 누르시면 카페 탈퇴가 가능합니다. 탈퇴 버튼을 누르면 팝업이 하나 뜨는데, 카페를 탈퇴하시겠습니까? 라고 다시 한 번 묻게 됩니다. 여기서 확인을 누르시면 바로 탈퇴가 됩니다. 

다음카페 탈퇴 팝업창

다음카페 탈퇴하는 법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1. 내 카페 목록에서 탈퇴를 하고 싶은 카페의 탈퇴 버튼 클릭
  2. 카페를 탈퇴하시겠습니까? 팝업창 표시
  3. 확인 클릭
  4. 탈퇴

▣ 인기콘텐츠

이상으로 다음카페, 다음내카페(내가가입한카페) 바로가기,  다음카페 탈퇴방법, 다음카페앱 설치 다운로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이전